돈버는정보

EXPRESS VPN [익스프레스 VPN] 최대 가격 할인, 3개월 무료 사용방법

coupon_admin 2023. 8. 14.

EXPRESS VPN(익스프레스 VPN) 가입 예정인가요? EXPRESS VPN 할인코드 이거를 입력하면 3개월 무료에 최대 49%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달 약 6.67 달러로 원화로 9000원 정도됩니다. 커피 2잔만 아껴도 익스프레스 vpn을 사용하여 정부 검열 사이트 우회 접속, P2E 게임, 스트리밍 등을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익스프레스 vpn 최대 가격 할인 코드를 사용해서 가장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무료 VPN을 찾고 계신가요? 유료 서비스인 익스프레스 VPN을 30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기능을 모든 플랫폼(윈도우, MAC,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 TV, 게임 콘솔, 리눅스, 라우터)에서 체험할 수 있으며 30일 동안 체험해보고 불만족스럽다면 구독료를 전액 환불 받으면 됩니다. 

 

 

 

>> EXPRESS VPN 가격 할인 바로가기(링크) >>

 

ExpressVPN - 빠르고 안전한 VPN

ExpressVPN은 빠르고 비공개적인 서비스와 사용하기 쉬운 PC, Mac, iOS, Android, Linux, 라우터용 앱을 제공합니다. 지금 바로 인터넷을 보호하세요!

www.expressvpn.com

 

 

 

 

익스프레스 vpn 요금제(가격 표)는 3가지 있습니다.

 

1) 1개월 : 월 $12.95

2) 6개월 : 월 $9.99

3) 12개월 : 월 $6.67 + 무료 3개월에 대한 요금이 일괄 청구됩니다.

 

익스프레스 vpn 요금제 어떤 것을 선택하든 서비스 품질은 동일하며,  '30일 환불 보장'이 공통적으로 적용됩니다. VPN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했다면 바로 환불 요청하세요. 무조건 환불해 드립니다.

 

1. EXPRESS VPN 가격 할인 결제 방법

 

1. express vpn 가격 할인 링크로 이동합니다.

2. 12개월에 한하여 3개월 무료 제공합니다. 12개월은 49% 절약된 매월 $6.67(9,000원) 지불합니다.

3. 12개월 스페셜 딜 요금제 가입 후 30일 환불이 보장됩니다. 만족하지 못했다면 바로 환불 신청하세요. 무조건 환불해 드립니다.

 

 

 

 

4. 이메일 주소 입력

5. 결제 수단 ; 신용카드(마스터카드, 비자 등), 페이팔, 비트코인, 유니온페이 등 다양한 결제 시스템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안 결제가 적용되었습니다.

 

 

 

 

익스프레스 vpn 12개월권(+3개월 무료) 결제 시 99.95 달러가 지출됩니다.

 

 

 

 

익스프레스 vpn 활성화 코드를 PC 데스크탑, 휴대폰 등에 입력해주세요.

 

 

 

 

토스뱅크 체크카드는 해외 서비스 결제 시 캐시백 들어옵니다. 해외 원화결제 옵션을 해제해야 합니다. 그러면 환전수수료 이중 지불 안되고, 달러로 바로 결제할 수 있어요. 

 

해외 결제 금액 ; 99.95 USD

캐시백 ; 2671원

 

토스뱅크 체크카드 해외 여행, 온라인 해외 결제가 해당되며 모든 해외 결제는 조건 없이 무제한 2% 캐시백됩니다. 토스뱅크처럼 자기 소유 신용/체크 카드 중 해외 결제 수수료 혜택이 있는 걸로 결제하세요. 

 

 

express vpn 가격 할인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 VPN 사용 이유

 

VPN 뜻은 Virtual Private Network의 약자인 가상 사설망으로, 온라인 접속 가능한 기기와 인터넷 사이의 '보안 터널' 입니다. 내가 인터넷 접속하면서 해커, 정부, 인터넷 서비스 제공 업체로부터 보안을 지키고 나의 활동을 비공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익스프레스 vpn 앱이 VPN 서버와 연결되며, 내 기기 트래픽이 ISP를 통하더라도, ISP는 더이상 트래픽의 최종 목적지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VPN 서버는 '프록시(대리인)' 역할을 하며, 나의 위치를 확인하려는 자에게 VPN 서버의 주소와 위치만 볼 수 있게 합니다.

 

 IP 위치 변경, 보안 강화를 통해 내 소중한 개인 정보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해외 여행, 스트리밍(우회 접속), 크롬캐스트, 공공 와이파이(보안), 게임, 파일 공유, 쇼핑 등에 express vp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에서 ExpressVPN을 이용하여 온라인으로 게임을 할 경우 데이터가 비공개로 유지되며 DDoS(분산 서비스 거부) 공격으로부터 보호 받을 수 있습니다. VPN은 유저를 네트워크 호스트와 가까운 위치에 연결시켜 게이밍 서버 간의 핑 시간도 낮춰줍니다. 그러다보니 게임 속도가 빨라졌다는 사람도 있습니다.

 

 

ipTIME 유무선 공유기 AX2004M 구매링크 포함

 

 

ipTIME 유무선 공유기

COUPANG

www.coupang.com

 

 

3. 익스프레스(EXPRESS) VPN 유료 가입 후기

 

- 터보 vpn, 터치 vpn 등 (부분) 무료 vpn도 있습니다. 무료 vpn은 유료 vpn에 비해 1) 최적이 아닌 네트워크를 제공하고, 2) 무료기 때문에 많은 사용자가 몰려 서비스, 속도 품질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3) 보안도 약하고 4) 고객 정보를 임의로 탈취하여 그걸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무료 vpn은 5) 인터넷 속도가 5mb 이하로 나옵니다. 영상이 자꾸 끊겨 원활한 스트리밍 감상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한 달에 커피값 정도 결제하고 유료 익스프레스 vpn 사용하면 인터넷 보안, 속도 둘다 잡을 수 있겠네요. 무료로 30일 체험해보고 별로면 그때 환불 요청하고 가입 해지하면 됩니다.

 

저는 많이 알려진 vpn 중 익스프레스 vpn이 보안, 속도 둘다 괜찮은 평가를 받아서 선택했습니다. express vpn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가성비 있게 느껴졌습니다.

 

 

 

 

EXPRESS VPN이 무료 VPN보다 8가지나 좋습니다.

 

✅ 94개국 초고속 VPN 이용 가능합니다.

✅ 최강 보안, 암호화 시스템(AES-256)을 보유합니다.

✅ 넷플릭스 초고속 HD 스트리밍, 수천 개의 콘텐츠 보안 시청할 수 있습니다.

✅ 연중 무휴 고객 지원 실시간 채팅할 수 있습니다.

✅ 개인 정보(활동 로그, 연결 로그) 보관 하지 않습니다.

✅ 윈도우, 안드로이드, 아이폰 등 다양한 기기에서 자유롭게 이용 가능합니다.

✅ 동시 연결 기기 개수 : 5대

✅ 익스프레스 vpn 본사 위치는 '버진 아일랜드'로서 타 국가의 간섭을 피할 수 있습니다. 

 

 


 

2023.01.01 - [돈되는정보] - 탑툰 무료 무제한 쿠폰 2023, 5000원 받는 방법 (TOP6055)

 

탑툰 무료 무제한 쿠폰 2023, 5000원 받는 방법 (TOP6055)

2023년에 사용 가능한 탑툰 무료 무제한 쿠폰 5000원 발급 받는 방법 소개해 드립니다. 무료인데 안 받으실건 아니죠?! #탑툰쿠폰 #탑툰쿠폰2023 #탑툰무료쿠폰 #탑툰무제한쿠폰 TOP6055 탑툰 쿠폰 등

game-info.tistory.com

 

 

 

 

 

ExpressVPN을 사용하면 유튜브, 트위터, 구글과 같은 사이트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하는 특정 국가의 검열을 우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웹을 비공개로 브라우징하고 온라인 게이밍 경험을 개선하며 훌루, 디즈니+,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HBO Max/Go 같은 웹서비스를 비공개적으로 안전하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4. EXPRESS VPN 이용 방법

 

 

 

 

express vpn은 크롬 브라우저 확장프로그램, PC 버전, 어플 설치합니다. 원하는 국가 위치 선택하고 연결 버튼만 누르면 됩니다. 참고로 원하는 지역을 옆으로 밀면 '별모양'이 뜨면서 즐겨찾기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express vpn 분할 터널링 옵션을 활성화하면 내가 원하는 앱만 vpn을 연결하거나 안 할 수도 있습니다.

 

 

 

터키 리라화로 1500원에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하려는 화면

 

2023.07.01 - [돈되는정보] - 익스프레스(Express) VPN 무료 체험 방법 2023년

 

익스프레스(Express) VPN 무료 체험 방법 2023년

익스프레스(express) VPN 무료 체험 방법 2023년 버전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익스프레스 vpn은 7일 무료판 체험과 유료 플랜 가입 시 30일 무료 환불 보장 정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미 익

game-info.tistory.com

 

윈도우 PC, 안드로이드, 아이폰 등에서 EXPRESS VPN을 사용하면 나의 온라인 활동이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express vpn 94개국 서버 중 하나에 연결하여 기기 ip를 다른 ip 주소로 변경하고, 보안되지 않은 와이파이 네트워크에서 나의 데이터를 보호하고, 검열 사이트 및 서비스를 빠르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 돈버는 정보 더보기

 

2023.08.12 - [돈되는정보] - 아이허브(iHerb) 첫구매 2023년 8월 할인코드 ADU1410

 

아이허브(iHerb) 첫구매 2023년 8월 할인코드 ADU1410

아이허브 2023년 8월 할인코드를 안내드립니다. #iHerb #아이허브 아이허브 보충제 제품을 정가로 주지 말고, 할인 받고 구매하세요. 많이 살수록 할인 혜택이 큽니다. 아이허브 프로모션 코드는 이

game-inf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