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쿠폰

소녀전쟁 쿠폰 코드 모음, 사용방법

coupon_admin 2023. 5. 13.

소녀전쟁 : 환상의 천하통일전은 만18세 이상 유저에 한하여 모바일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100만자 이상 방대한 스토리로 구성된 미소녀 게임으로 한국, 일본 성우 더빙 지원합니다. 소녀 무장 조합으로 방치형 RPG 장르로 무장 소녀만의 전속 아이템이 있어요.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짜릿한 스킬과 호감도작을 통해 색다른 미소녀 일러스트를 만날 수 있습니다.

 

소녀전쟁 비밀컷을 올릴까하다가 블로그 삭제될 것 같아서 안 올립니다. 소녀전쟁 네이버 라운지 - 소녀아트 - 무장소녀에서 비밀컷 확인 가능합니다.

 

 

 

18세 에픽세븐 저퀄 게임을 보는 것 같네요. 

 

 

 

 

소녀전쟁 쿠폰코드, 튜토리얼, 2-1 스테이지, 호감도작 비밀컷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023.01.01 - [돈되는정보] - 탑툰 무료 무제한 쿠폰 2023, 5000원 받는 방법 (TOP6055)

 

탑툰 무료 무제한 쿠폰 2023, 5000원 받는 방법 (TOP6055)

2023년에 사용 가능한 탑툰 무료 무제한 쿠폰 5000원 발급 받는 방법 소개해 드립니다. 무료인데 안 받으실건 아니죠?! #탑툰쿠폰 #탑툰쿠폰2023 #탑툰무료쿠폰 #탑툰무제한쿠폰 TOP6055 탑툰 쿠폰 등

game-info.tistory.com

2022.12.01 - [코인거래소] - 거래소 레퍼럴 | 비트겟, 바이비트, 바이낸스, OKX, MEXC, 빙엑스

 

거래소 레퍼럴 | 비트겟, 바이비트, 바이낸스, OKX, MEXC, 빙엑스

저는 주로 비트겟, FTX, 바이낸스, 바이비트 순으로 거래소를 이용합니다. 비트겟에서 선물거래하고, FTX 거래소를 통해 김프 따리, 이더 매수, 코인 입출금 등을 합니다. 바이낸스, 바이비트는 상

game-info.tistory.com


 

 

 

 

지하감옥탐색, 고천원신역, 도적소탕전, 동맹전, 천하쟁패, 용녀토벌령, 전국 결투장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지원합니다. 이세계물 소녀 육성 rpg 게임 좋아하면 플레이해보세요. 쿠폰 코드는 잊지 마시고요.

 

 

 

 

미소녀 무장 수집, 육성, 인연, 수련, 장비, 스킬, 속성 등 챙겨주면 됩니다.

 

 

 

 

무장 도감지에서 보유 무장 해제해주세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캐릭도 있네요.

 

 

 

 

최근 위 이미지로 광고하는데 실제와는 다른 듯 합니다. 아직 안 나온 캐릭을 주는 것처럼 광고했다고 해요.

 

 

 

 

<<소녀전쟁 쿠폰 코드 모음>>

 

 

GW1103 500 홍옥

 

소녀전쟁 쿠폰 코드를 많이 준비했습니다. 무과금으로 즐겨보시죠. 소녀전쟁 첫 출시 후 1~2개월 쿠폰을 뿌렸고, 현재는 쿠폰이 모두 마감되고 500 홍옥 주는 쿠폰만 남았네요. GW1103 GW1205 500홍옥 주는데 한 쿠폰 입력하면 다른 쿠폰은 '동일 쿠폰'으로 인식하여 입력이 안되네요.

 

소녀전쟁 공식카페 : https://game.naver.com/lounge/girlwars/board/3

 

 

 

 

쿠폰 입력방법 : 2-1 스테이지 클리어 - 왼쪽 프로필 아이콘 - 선물코드

 

 

 

 

뽑기권, 홍옥으로 미소녀 조각 뽑고 합성하여 완성하는 게임입니다. 스토리 자체가 예전 미연시 스타일을 가져와서 이런거 좋아하면 스토리 보는 재미, 캐릭터 뽑고 보는 재미가 있는 것 같네요. 

 

 

 

 

우편 클릭하면 런칭 기념 4000 홍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홍옥은 뽑기권 소비 재화입니다.

 

 

 

 

호감도작 한다고 여러분이 기대하는 액션은 없습니다. 딱 서비스컷 나오는 정도입니다. 

 

 

 

 

0시 초기화

무과금 몰빵 캐릭은 sr 링링이며

그 밖에 꿀팁은 소녀전쟁 공식라운지 공략BEST를 이용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