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쿠폰

원신 쿠폰 코드 모음, 사용 방법

coupon_admin 2022. 6. 28.

 

 

《원신》은 미호요가 자체 개발한 자유도 높은 오픈 월드 어드벤처 RPG 게임입니다.

 

원소가 살아 숨 쉬는 티바트 세계에는 바람, 번개, 물, 불, 얼음, 풀, 바위 7개 원소가 존재합니다! 「신의 눈」을 가진 캐릭터는 원소의 힘을 사용해 전투와 탐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물과 불이 만나면 「증발」하고 불과 번개는 「과부하」를 일으키며, 번개와 물이 만나면 「감전」이 발생합니다. 상대에 맞게 적절한 원소 효과를 사용하는 것이 바로 승리의 열쇠입니다!

 

원신》은 카툰렌더링 기술을 활용한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제작되었습니다. 24시간에 따라 밤낮이 바뀌고, 날씨와 OST도 환경에 맞게 변화합니다. 또한, 세계 정상급 교향악단인 런던필하모니 오케스트라와 상하이 교향악단이 선보이는 지역 특색 가득한 연주도 들을 수 있습니다!

 

 

MTNUJBXDD72R 원석 60
모험가의 경험 5
겜셔틀 이벤트 쿠폰
7/15
GENSHINGIFT 원석 50
모험가의 경험 5
7/15

 

겜셔틀 이벤트 쿠폰 코드는 구글스토어에서 겜셔틀을 무료 다운로드 받고 한정 수량에 한하여 쿠폰 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이 지나면 쿠폰 코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https://genshin.hoyoverse.com/ko/gift

 

원신——모험이 가득한 신비한 세계로 떠나자

 

genshin.hoyoverse.com

 

원신 쿠폰 코드 입력페이지로 이동하여 서버, 닉네임, 코드 번호를 입력하면 쿠폰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게임 내 설정 > 계정 > 교환 코드에서도 보상 획득이 가능합니다.

 

위 원신 쿠폰 페이지는 아이폰 유저의 경우 이용하기 좋을 것 같네요.

 

 

 

원신 플레이 영상은 위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규 2.7 버전 「해가 저무는 곳에 감춰진 꿈」 출시!
[신규 캐릭터] 야란, 쿠키 시노부
[신규 이벤트] 버전 테마 이벤트 「위험한 길, 수상한 발자취」, 리듬 게임 이벤트 「아라타키 천하제일 초호화 북 축제」
[신규 스토리] 전설 임무, 초대 이벤트 업데이트
[신규 무기] 약수, 노을

 

 

무과금 유저도 즐길 수 있을 만큼 재미있습니다. 원신 5개월차 인데요 진짜 돈 하나도 안쓰고 두 버전에서 모은 원석 만으로도 5성캐 1~2개는 뽑을 수 있을 만큼 원석 수급처가 많기도 하고 퍼즐 같은 경우도 무난무난하게 깰 수 있고 공략 영상도 많아서 난이도도 그렇게 높지 않습니다

 

 

5성캐가 아니어도 성능 좋은 4성 캐는 얼마든지 있어서 제대로 키우기만 하면 5성에도 뒤지지 않을 만큼 딜이 쎕니다. 

 

원신은 PC로도 플레이 가능하며 PC나 닌텐도 스위치를 이용하여 플레이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모바일은 폰 성능에 따라 발열이 심할 수 있습니다.

 

 

픽뚫 당하면 확정턴도 좋고, 캐릭터 디자인도 너무 잘 하고 스토리도 너무 재밋고 깨면 원석도 줍니다.

 

다인 모드도 있어서 모험레벨 16레벨에 도달하면 친구와 함께 즐기고, 다른 분들 멥에도 가서 도와줄수도 있기때문에 서로 도우면서 즐겁게 할수있습니다.

 

2022년 현재도 여전히 인기게임 반열에 오르고 꾸준히 플레이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이벤트도 자주 열어주기 때문에 즐길거리가 많아서 정말 추천하는 게임입니다!

 

 

PC버전도 편하게 할 수 있고, 연결이 안돼서 끊겨도 자동저장 덕분에 걱정이 없어요! 강추합니다 용량은 커도 그에 걸맞는 스토리, 보상, 내용이라 좋아요 광고랑 다른 장면이 없어서 놀랐어요

 

원신 쿠폰 사용하고 지금 플레이하세요

댓글